• List
  • 아래로
  • 위로
  • Write
  • Search

회로 동작원리가 어떻게 되는지 질문드립니다

Attachment 1

회로 동작원리가 어떻게 되는지 질문드립니다

 

4196.jpg

 

안녕하세요.

위에 사진과 같이IRLML6401과 RK7002BMT116를 가지고 회로를 구성하였는데

OUT에 5V가 정상적으로 나오는게 맞는건가요...?

회로 동작원리가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Comment 14

You do not have permission to access. Sign In

Report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Delete

"님의 댓글"

I want to Are you sure you want to 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