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록
  • 아래로
  • 위로
  • 쓰기
  • 검색

PLC WinGPC 3.82 한글버젼 프로그램 다운

첨부 2

  1. WinGPC382_Kor.zip (File Size: 5.64MB/Download: 42)
  2. WINGPC.jpg (File Size: 109.9KB/Download: 1)

WinGPC 한글버젼은 N-plus, NX-plus시리즈 PLC를 프로그래밍/모니터링 하는 Software 입니다.



WINGPC.jpg








WinGPC의 특징 


  


WinGPC는 Windows가 갖는 편리한 특성을 이용하여 사용자가 PLC 프로그램 작성을 용이하게 할 수 있도록 여러 가지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로크웰삼성오토메이션에서 개발한 Windows용 PLC 운용 소프트웨어 입니다. 다음의 PLC기종들과 더불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SPC 시리즈 : SPC-10, SPC-24S, SPC-100, SPC-120S, SPC-300 


N Plus 시리즈 : N-7plus, N-70plus, N-700plus 


Nx Plus 시리즈 : Nx7p, Nx70p, Nx700p 


  


WinGPC는 사용자 편리성을 중심으로 개발되어 졌습니다. 따라서 보다 편리하게 PLC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으며 PLC의 운전 관리도 보다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화면과 메뉴의 구성 


윈도우의 화면과 메뉴를 단순화시키고 다양한 툴킷을 제공하고 있어 사용자가 쉽게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그 작성한 프로그램을 쉽게 편집할 수 있습니다. 


  


  


편집 중에 레이블 작성기능 


프로그램 작성을 편리하게 하는 요소 중에는 레이블이나 접점 코멘트기능이 있습니다. 이와 같은 기능이 WinGPC에서는 프로그램을 작성해 나가면서 동시에 레이블의 수정,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하도록 제공되고 있어 보다 신속하고 간편하게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복수 프로그램 작성 기능 


WinGPC에서는 두 개의 서로 다른 프로그램을 동시에 상호 비교하면서 프로그램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더욱이 한쪽 프로그램의 일부를 다른 프로그램으로 손쉽게 복사하여 재 사용할 수 있어서 새로운 프로그램의 작성시 짧은 시간 내에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Online과 편집 화면간 신속한 이동 


편집화면과 Online을 신속하게 이동하거나 하나의 프로그램으로는 모니터를 하고 또 다른 프로그램으로는 편집을 병행할 수 있어 PLC의 시운전시 빠른 시간 내에 프로그램의 오류를 발견하고 수정 함으로서 설치/시운전의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곰부리 곰부리
10 Lv. 108457/121000P

자료는 포인트로 구매하세요
문의 010-6744-8207

공유

facebooktwitterpinterestbandkakao story
퍼머링크

댓글 7

1등 다깡 2016.11.24. 09:36
프로그램 잘쓰겠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신고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신고 하시겠습니까?

삭제

"님의 댓글"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