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
- anonymous
- 조회 수 230
현재 광명에서 전세대출로 근근히 살고있는데 재계발 때문에 이사를 가야하네요..
슬프게도 광명지역은 너무 비싸 비교적 싼곳을 알아보는데
부천 과 동탄 이 집도싸고 주변근린생활시설도 좋더군요.
아직 어느지역에 가야할지 고민이네요.
직장은 같은 광명이라 5년정도 다녔는데 올해 말까지 하고 그만둔다 이야기는 했습니다.
무계획적이라 안좋게 생각하실수도있으시지만
제 여건이 큰아들이 내년3월 초등학교 입학이고 그후 2년마다 아이 셋이 전부 입학이라 자리를 잡아야합니다.
광명에 자리잡자니 집값이 너무 비싸 엄두가 안나네요.
앞으로 한 두 어 번은 전세 살이 를 더해야하지만 내년 3월안에 터 내릴곳을 자리잡는것을 우선으로하고
근처에 직장을 얻어볼생각입니다.
주변 환경좋고 집값 싸고 자동화 관련 직종 많은 곳 아시는분 있으시면 리플 부탁드립니다.
댓글 4
2019.01.10. 00:08
천안,아산,평택,수원,동탄,오산 정도가 좋을것 같은데요?
2019.01.10. 21:14
동탄이나 부천쪽으로 보신다면 동탄쪽이 괜찮을거 같고요 수원 안산쪽에 자동화가 그래도 많이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동탄지역도 집값이 부담되신다면 동탄 인접한 오산쪽으로도 많이 이사가는것 같더라고요 길건너면 동탄 오산 붙어있는 경계지역이 집값이 ㅅㅏㅇ대적으로 조금더 싼것 같았습니다.
2019.01.15. 10:39
천안이 그나마 수도권보다는 쌀것 같아요. 신도시쪽 아니면 수도권에서 전세 값으로 집을 살수도 있을것 같고 어떤 일을 하시는지 모르지만 LCD장비쪽 회사들도 많아요. 답답하신 상황인거 같은데 힘내시길 바랍니다. 언젠가는 좋은 날이 오겠지요
2019.03.12. 14:31
권한이 없습니다.
평택이나 천안은 어떨까요?
평택과 천안은 삼성이 있어 기술이 있으니 일할수 있는 회사도 적지 않은 편이고 광명에 비해 집값도 상대적으로 낮은편입니다
두지역다 수도권 전철도 있고 주변인프라도 괜찮습니다